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어도비는 없어서는 안 될 아주 중요한 자리를 차지 하고 있는데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툴을 만들어 편하게 작업할 수 있게 제공을 하는데요. 할인 기간을 알아보고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도비의 과거 할인 기간
미국의 대부분 기업들은 1년에 한 번 있는 블랙프라이데이에서 반드시 세일을 합니다. 매년 11월 11일부터 11월 16일까지 보통 1주일을 할인을 합니다.
어도비 사이버 먼데이는 예상일이지만 12월 2일부터 시작할 가능성이 큽니다. 학생할인이 월 18,000원까지 내려가는 극최강 할인인데요. 문제는 지금이 4월인데 12월까지 어떻게 기다니라고요.
이제 다른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어도비사의 홈페이지 기본 할인
현재 어도비에서는 모든 제품을 7일 무료 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Adobe Acrobat pro와 포토샵을 6개월간 25% 할인합니다. 이후로는 정상 요금을 청구합니다. 할인 문화가 정착되어있는 전통있는 나라인데 이렇게 매정하게 끝나면 재미 없잖아요.
학생 및 교사 할인
일반인은 월 78,000원. 기업은 월104,000원. 학생및 교사(이하 학생)는 월26,400원 입니다
일반인과 학생과 비교하면 66% 가까이 되며 기업과 비교하면 75%의 어마 무시한 할인을 적용받습니다. 이렇듯 학생으로 가입을 하여 1년을 절약한 금액으로 물건을 구입한다면 일반인은 아이패드 미니와 기업은 아이패드 프로가 공짜로 생겼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1년을 지나 10년이라면 엄청 큰 금액 이겠지요.
어떻게 할인을 받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가족 친척 모두 동원하여 집안에 숨어 있는 진주같은 학생을 찾아보세요. 분명 한명쯤은 분명히 나옵니다. 오랜만일 수도 있지만 안부 전하고 치킨 쿠폰 한 장 보내주면 흔쾌히 학생 정보를 줄거라 생각 합니다.
사돈의 8촌까지 찾아봤는데도 학생이 없다 하신 분들은 어도비사의 제품을 구입할 때 선택 사항에서 교사나 학생으로 질러 보세요. 아직까지는 학교 증명 서류를 요구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부러 개구멍을 하나 만들어 놨지 않나 싶은데요. 뭐 언제 구멍을 막아 버릴지는 아직 모릅니다.
불법 크랙 사용 비추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료가 비싸다는 이유로 위험한 크랙을 깔아 어도비를 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개인정보를 털리는건 기본이고 몇시간, 몇일을 작업한 내용이 한순간 날아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학생 할인을 받아 업체에서 주는 제대로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꼭 정품을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